CAFE

정치/사회게시판

부자집 자제분 가난한집 아이

작성자다찌마와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1,455 목록 댓글 10


5년전에 이 발언에 경악을 금치 못했는데......
사람을 등급으로 나눌수는 없지만
오세훈이는 돈으로 사람을 나누고 있었음
지금 20대에는
무상급식 혜택받은 사람도 있을텐데
지지율보면 뭔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하지만
계속 반복되니 내생각에 의구심이 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짱구아빠.... | 작성시간 26.06.05 저기요~
    기분 좋으려고 들어온 까페에 저런거 낯짝좀 올리지 마세요~
    한뚜껑, 빵순이, 추구속 이것들도 포함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다찌마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모자이크 처리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짱구아빠.... | 작성시간 26.06.05 다찌마와리 역시 배우신 분이시군요~~~♡^^♡
  • 작성자너왜이러냐진짜 | 작성시간 26.06.05 문제의 발언이군요.
    억까로 판단되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05 솔직히 내란당 저런짓거리하는거 다 알고 뽑죠..왜냐 우리에겐 붇옹산이 최고니까요...붇옹산을 지켜주는 세후니..근데 가격은 민주당이 더 올려주는데..도대체 세금 문제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