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진짜 아깝고
합당막은 뉴박세력들때메 놓친게너무많구나...히발....
한동훈을 키워버리다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IR JORDAN 작성시간 26.06.05 내용에 혼선이 있다손 치더라도 합당반대에 분탕질에
뉴박이들이 선거판 다 말아쳐먹은건 부정할 수 없죠 -
답댓글 작성자브래드 영 작성시간 26.06.05 맞습니다..뉴낙지들..진짜 징글징글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땅밑에서 기회보고 있겠죠...옛날같았으면 벌써 튀어나왔을텐데 이것들 당원 눈치를 보는건지 조용은 하네요..
-
작성자분노의 주먹 작성시간 26.06.05 조국은 무조건 부산 출마했어야 했습니다.
한동훈한테 졌으면 명분이라도 있지
몸 사리다가 국힘 입에 떡 넣어주고 정치인생 스스로 작살냄 -
작성자퐝구라 작성시간 26.06.05 합당......아직까지 이 얘기가 나오네요... 합당하기 어려운 시기에 합당을 들고 나오면 합당이 됩니까... 지선 앞두고 공천문제가 강하게 얽힌 조혁당이랑 합당이 어렵죠~ 그래서 이제와 선거패배의 이유를 합당으로 찾는게 뭔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네요..51:49를 어케 깰지 고민하는게 더 중요하다고 봅니다
-
작성자1312duq별 작성시간 26.06.05 조국 대표님은 걍 부산에 출마하시지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