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mnews/ranking/article/057/0001952341?ntype=RANKING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에 대한 항의 시위는 오늘까지 이틀째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재명 대통령은 "매우 큰 유감"이라며 선관위를 질타했고,
이번 사태 직접 영향권에 있는 오세훈 서울시장 당선인은 '대통령 책임론'을 제기했습니다.
( 아니 선관위는 어디에도 소속안되고 대통령조차 못 건드는
독립된 헌법기관인데
오세훈 이놈 대체 뭔 헛소리를 지껄입니까?
이놈 변호사 출신인데 법을 엉터리로 배웠나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cora 작성시간 26.06.05 서울시장하는동안 못 갑니다 ㅋㅋㅋ
아시잖아요 판사X키들 전부 극우잖아요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작성시간 26.06.05 지가 이겨놓고 선동질하고있네 ㅋㅋㅋ
서울 재투표하던가 븅신아 -
작성자이새끼한두번이아니야 작성시간 26.06.05 저 쓰레기 말대로라면 3권분립이고 나발이고 그냥 다 대통령이 권력쥐면 되겠네
-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05 그려
디시 투표하자 이@&₩ -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05 기세좋네요 오세후니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