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 대통령 "큰 유감…책임 물어야"…오세훈 "대통령 책임"

작성자미스터 루델|작성시간26.06.05|조회수1,269 목록 댓글 10

https://n.news.naver.com/mnews/ranking/article/057/0001952341?ntype=RANKING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에 대한 항의 시위는 오늘까지 이틀째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재명 대통령은 "매우 큰 유감"이라며 선관위를 질타했고,

 

이번 사태 직접 영향권에 있는 오세훈 서울시장 당선인은 '대통령 책임론'을 제기했습니다.

 

 

 

( 아니 선관위는 어디에도 소속안되고 대통령조차 못 건드는

 

   독립된 헌법기관인데

 

   오세훈 이놈 대체 뭔 헛소리를 지껄입니까?

 

   이놈 변호사 출신인데 법을 엉터리로 배웠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cora | 작성시간 26.06.05 서울시장하는동안 못 갑니다 ㅋㅋㅋ
    아시잖아요 판사X키들 전부 극우잖아요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 작성시간 26.06.05 지가 이겨놓고 선동질하고있네 ㅋㅋㅋ
    서울 재투표하던가 븅신아
  • 작성자이새끼한두번이아니야 | 작성시간 26.06.05 저 쓰레기 말대로라면 3권분립이고 나발이고 그냥 다 대통령이 권력쥐면 되겠네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5 그려
    디시 투표하자 이@&₩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05 기세좋네요 오세후니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