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우려한게 바로 이거임 작성자파그너|작성시간26.06.05|조회수1,297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거 사실상 패배하니까 주가가 개작살나네요. 아이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5 개소리는 개소리로 대응하는거죠 작성자비프리팔로알토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05 뭔 상관이죠 이게 작성자마린다이버 | 작성시간 26.06.05 ㄹㅇ이네요 나스닥 시총10위권 다 떡락중 선거영향 진짜 크네요 ㄷㄷㄷㄷㄷㄷㄷㄷ 작성자맹구스 | 작성시간 26.06.05 나중에 이게 저점이었나 할겁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