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내가 우려한게 바로 이거임

작성자파그너|작성시간26.06.05|조회수1,297 목록 댓글 8

선거 사실상 패배하니까 주가가 개작살나네요.

 

아이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5 개소리는 개소리로 대응하는거죠
  • 작성자비프리팔로알토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05 뭔 상관이죠 이게
  • 작성자마린다이버 | 작성시간 26.06.05 ㄹㅇ이네요 나스닥 시총10위권 다 떡락중 선거영향 진짜 크네요 ㄷㄷㄷㄷㄷㄷㄷㄷ
  • 작성자맹구스 | 작성시간 26.06.05 나중에 이게 저점이었나 할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