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요즘 제가 주식단톡방에서 밀고 있는 프레임

작성자좋은날오겠지|작성시간26.06.05|조회수1,916 목록 댓글 51

지선끝나자 마자

 

오늘도 그렇고 미친듯 지수 빠지잖아요

 

아시다시피 주식단톡방은 대부분 국힘이 주류입니다

 

이렇게 지수 8천시대에서도 이재명정부 칭찬보단

 

반도체호황때문에 지수 오르는건데 왜 이재명이 잘해서 오른다고 숟가락 얹냐 이런사람들 많아요

 

그래서 전 지선 끝나자 마자 지수빠지는 우연이...

 

서울시장 선거 결과의 너무나 시장에 충격적인 결과로

 

바로 오세훈이 당선되서 부동산 공화국으로 부활되는거 아닌가 하는 프레임으로

 

그래서 주식자금이 다 빠지는거 같다

 

쓰벌 오세훈때문이다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물론 말도 안되는 개소리인거 알지만

 

점마들도 늘 이런식의 말도 안되는 개소리로 잡탕 만드는 개싸움하는데

 

우리도 억지논리라도 개소리해서 메신저를 악마화 하는 프레임을

 

온라인에서 작동시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루 지났습니다

 

또 다른 전쟁이 다가오니

 

힘냅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스캔들 | 작성시간 26.06.05 극공감 민주당은 정신 차려야합니다. 그리고 아직있는 수박들도 정리해야 합니다.
  • 작성자안양라이거 | 작성시간 26.06.05 멋진분
  • 작성자아로마틱 | 작성시간 26.06.05 제가 보기엔 아무리 봐도 지선패배가 주가에 영향 준게 맞는거 같습니다. 잼통의 개혁동력 상실을 걱정해 주가가 먼저 반응했다고 봅니다.
  • 작성자바나나쥬스 | 작성시간 26.06.05 형님 말씀에 공감합니다 넘 멋져요!!!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05 고생이 많으십니다
    주식판보면 증권사기득권들도 그쪽성향이긴하죠
    기사들도 악의적이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