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평택을 김용남 신인규중에 고민했네요 ㅋㅋ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작성시간26.06.05|조회수1,666 목록 댓글 25

새날에서 이야기하네요
뉴이재명 유명한 변호사라고 하니 신인규이네요
신인규 김용남 둘중에 선택했다네요 ㅋㅋㅋㅋ
얼마나 공관위랑 지도부가 썩었는지 보여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봉도 | 작성시간 26.06.05 완전 미쳣구나
  • 작성자덤다에요 | 작성시간 26.06.05 신인규가 그래서 그 난리를 쳤구나.
    전당대회 앞두고 더 하겠네. ㅎㅎ다음 총선 공천받으려고.
    근데 나와도 당원들에게 안통할거다ㅋㅋㅋ
  • 작성자꾸냥써비 | 작성시간 26.06.05 평택이 조나게 만만하냐??
    지랄 엠병~~ 이제 유의동이나 밀어줘...
    이~ 띠바 그건못하겠다!!! 기권할까??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05 무소속 신인규를 입당시켜서 까지 출마시키려 했군요ㅋㅋ 의도가 보이네요~ 조국 죽이기 ㅋㅋ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05 그러니 공천이 그모양이지
    다음 최고위선거는 제대로합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