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2026 지선 서울 그나마 다행인 부분

작성자SJ07141004|작성시간26.06.05|조회수1,121 목록 댓글 8

오세후니 당선 서울

서울 기초 단체장
민주 17
국힘 8

제일 중요한 서울 시의원
비례 포함
민주 81
국힘 37

국민의힘은 전체 118석의 31.4%인 37석 확보
서울시의회 재적의원 2/3 이상이
찬성할 경우 시장의 재의요구권(거부권)을 무력화 가능
오세훈도 33.3% 확보 이야기 했으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5 만약 서울 이겼으면 저들 부정선거론자+국힘의원까지 난리브루스 였을거 같네요..

    그래도 이겼으면 좋았을텐데…젠장ㅠ
  • 작성자이종격투기카페좋다 | 작성시간 26.06.05 강동이 어쩌다가....ㅠㅜ
  • 작성자분노의 주먹 | 작성시간 26.06.05 별로 의미 없더라구요 시장 파워가 넘사벽이라 그냥 밀어붙이면 제어 못함
  • 작성자두개의심장터보하이브리드 | 작성시간 26.06.05 개신당 저건 첨 들어본 여성의당보다 못하네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05 근데....후니야...재선거 안해??? 그렇게 씨부리더니 지금은 완전히 아닥하네..
    지원금 주면 베네수엘라 된다고 했지만 잽싸게 신청하는거랑 차이가 모냐...
    신념도 없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