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용남의 대부업 의혹과 즉각 사퇴를 하지않은
그 결정이, 민주당 선거판에
부정적인 영향을 "확실하게" 끼쳤다."
총수는 어제는 가볍게,
오늘은 확실하게 이런식으로 진단하던데..
(홍사훈,최민희 의원도)
최욱도 피하지 말고 제대로 분석했으면 합니다.
어설프게 돌려말하거나 넘기지 말길.
아니면,
꼭 저런 진단이 아니여도,
납득이 가는 말들을 해주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퐝구라 작성시간 26.06.05 살인의 추억df 뭘 인정해요~ 맨날 민주당 김용남 비판하다 투표율 나락간게 평택이고 그 여파로 3위한게 결과에요~ 진보층 신나게 했으려면 진보스피커들이 맨날 평택떠들게 아니라 국짐 오세훈 조롱하고 비판하고 안농운 추경호 씹어제끼고 붐업시켰어야지.. 이제와 김용남 사퇴안해서 진보층이 신이 나지 않았다라는게 참 그걸 변명이라고 하는건지..그 연대의식 진보당, 기본소득당에게 비판 받은게 이번 조혁당입니다.. 조혁당의 이번 선거전략은 진심 최악이었습니다... 조국대표에게 이런 선거전략 짜준놈을 꼭 내치시기를 바랄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살인의 추억d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퐝구라 평택을 이야기한 진보스피커들이 전부다
뉴이재명 유튜버인건 알고 하시는 말씀이시죠?
그리고 그들은 조국씹는데 최선을 다했구요.
김용남의혹에 입다물었죠.
빅스피커, 김어준,최욱은 이번 평택을에 대해서 언급도 거의 안했어요. 선거판에 지장갈까봐..최욱이 한 몇마디 제외하고는.
퐝구라님이야 김용남 의혹에 흐린눈
하시겠지만 대부업 의혹에 사퇴하지않고 완주한 사람은 처음봅니다. 자꾸3등 3등하시는데,
민주당 지지자들 절반이 왜 조국을
찍었는지도 생각해 보시고,
그리고 표차이는 고작 990표였습니다.
민주당 간판만 달면 다 되는겁니까?
조수진은 왜 사퇴했었나요?
다른 후보들한테 지장갈까봐 였어요.
김용남도 사퇴하고 스스로 물러났어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퐝구라 작성시간 26.06.05 살인의 추억df ㅎㅎ 논쟁이 김용남이 사퇴했어야 됐냐 입니까? 선거패배의 이유 아니었나요? 김용남 사퇴했으면 접전지 이겼을것 같습니까? 진심 그렇게 생각하시면 저는 별 할말없습니다.. 다음 선거때는 김용남 제명하고 압승하면 되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살인의 추억d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퐝구라 접전지에서 승리,패배를 확실하게 예상할수는없지만, 김용남의 의혹이 민주당 선거판에서
너무 크게 부각이 되었고, 그게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퐝구라님은 영향이 없다고 하시고, 저는 있다고 하니 대화가 이어지는거죠. 그리고 김용남은 이제 끝난거 아닌가요? 민낯을 다보이고도 또 선거판에 나온답니까?
차라리 그렇게 범죄자라고 비판하던 조국후보처럼 아예 법적인 판단을 다 받고 다시 나와서,
지금의 조국처럼 지지자들의 지지를 다시 받던지 해야겠지요? 그런데 쉽지 않을껄요? 김용남은 그들에게 그져 도구 정도였으니까요. 김용남이 승리를 해야 계속 같이 가는거지, 졌기때문에 끝난거예요. 그럼에도 총선에 다시 나온다? 조.중.동이 먼저 박살낼겁니다.그리고 그 피해는 고스란히 민주당이 받겠죠. 그때 민주당은 절대 그 꼴 못걸요? 자기들 밥그릇이 달린거라서. 반대로 조국은요? 지지자들이 절대 버리지 않습니다. 꼭 지켜보세요. 바로 그게 김용남부류와 조국의 차이입니다. -
작성자1312duq별 작성시간 26.06.05 절대 그럴리가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