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을 안해도 사람취급안해도 뽑아주고
포항시장 후보는 토론회 안나왔는데도 당선됐음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 Rainy Day 작성시간 26.06.05 죽은 사람도 뽑아주는 그 전통~ 의리가 넘침
-
작성자우훽훽훽훽 작성시간 26.06.05 저래서 재네들 좀 만 정상인척해도 지지율 올라감
대선때 오세훈+한동훈 이렇게 힘합치면
민주당 어려울듯 -
작성자브래드 영 작성시간 26.06.05 장혁이 외칩니다....얼마나 좋아~~ 일안해도 뽑히고 철근 누락해도 괜찮고...빵사먹어도 괜찮고...관속에 있어도....뽑아주니 얼마나 좋아...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작성시간 26.06.05 애초에 기본값이 하자있는 새끼에서 출발하니 얼마나좋나
-
답댓글 작성자LT_Shawn Lynn 작성시간 26.06.05 22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