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한편으론 내란당 사람들이 부럽내요.

작성자cafe latte 한잔|작성시간26.06.05|조회수886 목록 댓글 8

일을 안해도 사람취급안해도 뽑아주고
포항시장 후보는 토론회 안나왔는데도 당선됐음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 Rainy Day | 작성시간 26.06.05 죽은 사람도 뽑아주는 그 전통~ 의리가 넘침
  • 작성자우훽훽훽훽 | 작성시간 26.06.05 저래서 재네들 좀 만 정상인척해도 지지율 올라감
    대선때 오세훈+한동훈 이렇게 힘합치면
    민주당 어려울듯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05 장혁이 외칩니다....얼마나 좋아~~ 일안해도 뽑히고 철근 누락해도 괜찮고...빵사먹어도 괜찮고...관속에 있어도....뽑아주니 얼마나 좋아...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05 애초에 기본값이 하자있는 새끼에서 출발하니 얼마나좋나
  • 답댓글 작성자LT_Shawn Lynn | 작성시간 26.06.05 222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