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명다 개판 쳐도 자애로운 판사님이 선출직 유지 시켜주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벌레잡는 왕관앵무 작성시간 26.06.05 민주당은 진짜 저런거 물고늘어지고 피터지게 싸워야 되는데 아쉽
-
작성자환골탈퇴 작성시간 26.06.05 국짐과 법원은 원팀이라...
-
작성자LT_Shawn Lynn 작성시간 26.06.05 사법마사지 들어갈듯요.... 희대요시 있는한.... 내란때 희대요시 행동보세요.
-
작성자가인이어라 작성시간 26.06.05 만약 민주당이었다면
속전속결로 날려버림 -
작성자ANDY HUG 작성시간 26.06.05 사법체계가 정상적이었다면, 저 쓰레기들이 선거에나 나올 수 있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