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오세훈, 추경호, 이진숙 전부 재판 앞두고 있는데...

작성자어썸9|작성시간26.06.05|조회수1,128 목록 댓글 12

3명다 개판 쳐도 자애로운 판사님이 선출직 유지 시켜주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벌레잡는 왕관앵무 | 작성시간 26.06.05 민주당은 진짜 저런거 물고늘어지고 피터지게 싸워야 되는데 아쉽
  • 작성자환골탈퇴 | 작성시간 26.06.05 국짐과 법원은 원팀이라...
  • 작성자LT_Shawn Lynn | 작성시간 26.06.05 사법마사지 들어갈듯요.... 희대요시 있는한.... 내란때 희대요시 행동보세요.
  • 작성자가인이어라 | 작성시간 26.06.05 만약 민주당이었다면
    속전속결로 날려버림
  • 작성자ANDY HUG | 작성시간 26.06.05 사법체계가 정상적이었다면, 저 쓰레기들이 선거에나 나올 수 있었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