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국힘 사멸
2. 민주당이 보수 포지션
3. 제 3의 정당의 민주당 견제
이렇게되는게 꿈인데
분열하는걸보니 참 마음이 아픕니다.
다필요없고 1번부터 이루고 뭘 좀 했으면 좋겠는데
다와간다 싶으면 내부싸움
누가 잘했고 못했고를 차치하고
지금 모습을 저 민자당 짜투리새키들이 가장 좋아할건데
맘이 아픕니다.
쟤들은 욕심하나로 딱 뭉쳐지는 반면
우린 왜이렇게 그게 어려운가.
다음검색
1. 국힘 사멸
2. 민주당이 보수 포지션
3. 제 3의 정당의 민주당 견제
이렇게되는게 꿈인데
분열하는걸보니 참 마음이 아픕니다.
다필요없고 1번부터 이루고 뭘 좀 했으면 좋겠는데
다와간다 싶으면 내부싸움
누가 잘했고 못했고를 차치하고
지금 모습을 저 민자당 짜투리새키들이 가장 좋아할건데
맘이 아픕니다.
쟤들은 욕심하나로 딱 뭉쳐지는 반면
우린 왜이렇게 그게 어려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