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내가 바라는 정치구도의 형태

작성자덕이 있으면 외롭지 않다.|작성시간26.06.05|조회수370 목록 댓글 2

1. 국힘 사멸
2. 민주당이 보수 포지션
3. 제 3의 정당의 민주당 견제

이렇게되는게 꿈인데
분열하는걸보니 참 마음이 아픕니다.
다필요없고 1번부터 이루고 뭘 좀 했으면 좋겠는데
다와간다 싶으면 내부싸움

누가 잘했고 못했고를 차치하고
지금 모습을 저 민자당 짜투리새키들이 가장 좋아할건데
맘이 아픕니다.

쟤들은 욕심하나로 딱 뭉쳐지는 반면
우린 왜이렇게 그게 어려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이양반아 | 작성시간 26.06.05 저랑 꿈이 거의 비슷 하네요 ㅎ
  • 작성자스파이크스피겔 | 작성시간 26.06.05 저랑도 비슷하시네요. 맘에 안들고 보기 힘들어도 계속 지지하며 지켜보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