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맞는 말 한 배현진 작성자One Ok Rock|작성시간26.06.05|조회수1,814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민 저항ㅋㅋㅋㅋ극우,윤어게인인거 국민들 다 보고 있는데 무슨;배현진 오랜만에 맞는 말 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no.14 서건창 | 작성시간 26.06.05 이미 볼장다본 사이라는.... 작성자ANDY HUG | 작성시간 26.06.05 고장난 시계도 하루 2번은..에휴 작성자귀두장군 | 작성시간 26.06.05 이진숙 오니까 정신좀드나? 작성자내가가는이길이 어디로가는지 | 작성시간 26.06.05 검색해보고 썼을듯... 소정도 모르는게 소요를 알다니 의외로구만.. 작성자1312duq별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