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김영훈 노동장관 "AI 반도체 초과이익, 협력사와도 나눠야"

작성자메갓존|작성시간26.06.05|조회수771 목록 댓글 22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8987263?sid=00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ate2222 | 작성시간 26.06.05 저건 일부 찬성.
  • 작성자왼주먹빠르다 | 작성시간 26.06.05 반도체 초과 이익중에 협력사의 피와 살은 어느정도 일까요??
    내가 봐서는 최소 3% 정도는 있다고 봅니다!!
  • 작성자거시기사랑 | 작성시간 26.06.05 좋은 의견이며 상생해서 더 많은 이익을 내면 좋겠네요~~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5 찬성
  • 작성자MonsterFactory | 작성시간 26.06.06 워딩을 좀 명확하게 하는 법을 박워야 할듯.
    주변에 얘기 해주는 사람 없나?
    저런 워딩 하나하나 다 따서 악의적 공산당 프레임화 해서 주식 커뮤니티 사방팔방 돌아다니면서 주가 떨어질때마다 돌리고 있음.
    왜 빌미가 될만한 단어 선택을 하는지 모르겠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