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지선 실패가 총선에 도움될 수도

작성자즐거운내인생|작성시간26.06.05|조회수666 목록 댓글 2

지선 실패를 교훈삼아 더이상 분열은 안된다라는 공감이 생기지 않을까요? 후보단일화에 대해서요
또 자칫 교만해질 수 있는 분위기를 다잡는 효과도 있을 듯 합니다
국민들도 균형의식이 있어서 지선 압승했으면 총선 때는 역효과일 수 있다고 봅니다
총선이 지선보다 중요하다 생각하니 위안삼아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랄라fff | 작성시간 26.06.05 이번에 합당 안되면 더 분열될거라 봅니다 뉴박이들은 계속해서 갈라칠거고요
  • 작성자이고르★ | 작성시간 26.06.05 친석 뉴박 무리들 반드시 정리해야 연대되고 분열 안될꺼라 생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