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선 실패를 교훈삼아 더이상 분열은 안된다라는 공감이 생기지 않을까요? 후보단일화에 대해서요
또 자칫 교만해질 수 있는 분위기를 다잡는 효과도 있을 듯 합니다
국민들도 균형의식이 있어서 지선 압승했으면 총선 때는 역효과일 수 있다고 봅니다
총선이 지선보다 중요하다 생각하니 위안삼아 봅니다
다음검색
지선 실패를 교훈삼아 더이상 분열은 안된다라는 공감이 생기지 않을까요? 후보단일화에 대해서요
또 자칫 교만해질 수 있는 분위기를 다잡는 효과도 있을 듯 합니다
국민들도 균형의식이 있어서 지선 압승했으면 총선 때는 역효과일 수 있다고 봅니다
총선이 지선보다 중요하다 생각하니 위안삼아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