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나 꼬장꼬장하고 답답한 측면때매 별로였는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이양반 지금 민주당 민새들처럼
얍삽한스타일은 아니네요
할말은 하는거 같아서 믿음은 갑니다.
물론 정책은 이인간이 짜면 안되죠 ㅋ
주식쪽엔 얼씬도 하지마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역량의일원화 작성시간 26.06.05 전 좋아함 금투세도 좋고..
-
작성자뭐이색히야 작성시간 26.06.05 주식 관련만 빼면 나쁘진 않은데....
-
작성자꿀꺽꿀꺽억 작성시간 26.06.05 금투세 했어야 함. 이렇게 올라버리면 더 못함. 그때 밀어붙였여야 했는데.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작성시간 26.06.05 금투세 관련 낄끼빠빠만 아니면 참 좋은데
-
작성자MonsterFactory 작성시간 26.06.06 자기 생각이 확고하고 비겁하지 않은 사람이죠.
실력이나 감각에는 의문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