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진성준 안좋아했는데 이양반 볼수록 매력

작성자미오칙칙폭폭|작성시간26.06.05|조회수1,245 목록 댓글 16

겁나 꼬장꼬장하고 답답한 측면때매 별로였는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이양반 지금 민주당 민새들처럼

얍삽한스타일은 아니네요

할말은 하는거 같아서 믿음은 갑니다.

물론 정책은 이인간이 짜면 안되죠 ㅋ

주식쪽엔 얼씬도 하지마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역량의일원화 | 작성시간 26.06.05 전 좋아함 금투세도 좋고..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5 주식 관련만 빼면 나쁘진 않은데....
  • 작성자꿀꺽꿀꺽억 | 작성시간 26.06.05 금투세 했어야 함. 이렇게 올라버리면 더 못함. 그때 밀어붙였여야 했는데.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05 금투세 관련 낄끼빠빠만 아니면 참 좋은데
  • 작성자MonsterFactory | 작성시간 26.06.06 자기 생각이 확고하고 비겁하지 않은 사람이죠.
    실력이나 감각에는 의문이 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