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제가 겪어본 2030 이대남 2찍들 생각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5|조회수1,247 목록 댓글 14

일 특성상 여러분들이 흔히 말하는 DK 지역

부산.울산.구미.김해 .. 조만간 대구 까지

진출할수도 어쨋든 이쪽 젋은 친구들 만나볼

기회가 많습니다..1년에 최소 100명 이상은 봅니다.

수년간 겪어본 애들 생각 간단하게 요약

흔히 말하는 2찍이 많음

1찍도 있지만 2찍이 훨 많은건 확실함

대부분 일베는 개극혐함(근데 일베 말투는

본인도 모르고 쓰는 경우가 많음)

sns,인스타 ,각종 커뮤 밈 이런걸로 배우는듯

펨코는 좀 하는 애들이 있음

이종분들과의 생각과는 다르게 국짐을

좋아한다? 내란을 지지한다? 이거 보다는

압도적으로 민주당,진보진영을 싫어함

페미나 여성우대 정책에 굉장히 민감함

이게 민주당 ,기성세대가 밀고 있다는 인식이

본인들 남자들이 역차별 받고 있다는 생각이 강함

이 역시 이종님들 생각이랑은 다소 다르지만

주변에 지들 친구들도 이 이유가 크다고함(페미)

기성세대에 대한 반감이 엄청 심함

+ 페미를 극혐 하는 거처럼 여시나+더쿠 같은

커뮤 역시 일베 이상 ? 증오하고 싫어함

군대 역시 기성세대들은 꿀빤다, 우리때보다

편하다 하지만 가기 싫어하는건 매한가지고

특히나 왜 남자만 이 의무를 져야 하는지에

대한 불만이 많고 + 군인들 혐오 욕하는 애들

편들어 주는 기성세대+민주당에 대해서

비판함

부동산정책? 집값에 대해서도?

일자리 부분에 대해서도 기성세대랑은

생각이 많이 다름

나약하고 골빈 애들이 많은건 팩트

반대로 2찍 여부와 상관없이 착하고 열심히

하는 친구들도 많음

실제 민주당이 페미당이고? 국짐은 아닌가?

이 사실은 둘째치고 프레임이 민주당은 친페미

이 생각이 강함

그럼 앞으로도 국짐만 찍을것인가? 이건 지들도

모른다고함 그냥 본인들은 그때 그때 판단해서

더 싫은 정당에게는 투표를 안한다고 하고

지금은 그게 민주당이라고 함

그리고 뭐 다시 말하지만 국짐도 안좋아함

일베,펨코에 훅 빠진 애들은 패쓰 하더라도

충분히 이쪽으로 돌아설수 있다고 저는

생각함.. 30~40대 심지어 50대 넘어서

진보진영으로 돌아선 지인들도 많은지라



개인적으로 느낀점

뭐 실제로 그렇고 아니고는 일단 제쳐두고

본인들이 소외된 세대, 여자들에 비해서

역차별 받는다는 인식이 매우 강함

40~60 세대에 대한 반감 역시 강함

뭐 겪어보고 대화해본 수백명 의견이니

이게 정답일수도 없고 정확성도 별로일수도

그건 저도 모름.. 겪어본 친구들 얘기만 대충

생각나는대로 요약해서 적어봄

2030이랑 이런 얘기 자주 할수 있는 이유?

국짐,2찍 찍었다고 앞에서 절대 비난,비판 안함

노사모 형님들께 배운 가르침 ..그거땜에

저도 돌아섰고 진실을 알게된지라 지키려 노력중


ps: 100% 들은 얘기만 올려봄.

어떻게 생각하고 판단 하시는지는 개인의 몫

저는 댓도 안달겟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밍밍핑 | 작성시간 26.06.05 너무 공감해요
    2030여성들이 민주당을 지지하는 게 국힘보다는 여성인권, 여성정책 신경쓴다고 반대로 2030남성은 민주당을 지지하지 않는 게 페미묻었다, 여성만 챙긴다 이거라서 그 중간지점을 잘 찾아야할 거 같은데......
  • 작성자juyols | 작성시간 26.06.05 성평등이런거 내세우던 서울에 정원오는 졌는데 지역 청년들에게 지역 일자리에대한것과 지역 미래에 대한 비젼을 제시했던 부산에 전재수 후보나 김부겸후보는 20대에게도 표 많이 받았지요

    딱 10년전에 일베는 비정상이었고 그때 2대남은 민주당 집토끼였습니다.
  • 작성자덤다에요 | 작성시간 26.06.05 공감.
    죄다 일베가 아님.
    그냥 페미. 그리고 공산화 이미지가 있는거임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05 가끔 펨코 정게를 가보면 내란견 배급견 가발견 이러면서 다 욕하긴 하더라고요. 부정 선거 충들 극혐하고 그냥 민주당이 제일 싫은 거죠 지금은
  • 작성자아리스카야 | 작성시간 26.06.05 이게 맞죠. 다들 이대남 까려고 엉뚱한 프레임 씌워서 욕만 하고 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