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시사건건도 걱정하네요

작성자좋은날오겠지|작성시간26.06.05|조회수1,253 목록 댓글 17

https://www.youtube.com/live/bLahFS0rys0



우려됩니다

진짜 한준호 비서실장은

선넘는거라

그럼 뉴이재명이
다 이재명 뜻 아니었겠냐고
걱정하네요

아니길 바랍니다

추가

이언주 이동형이 적극 지원한

용인시장 현근택 패배했네요

잘하는짓이다

이언주 묻으니 ㅉ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5 관물대 상설할인매장 선거전 이라면 다 이해하지만 (이해훈 쓸까?했을때 처럼)
    이번선거를 지켜본 지금 상황에서
    무시당한상당수 집토끼 입장에서 본다면 마치 이번 김용남이 건처럼
    아니 저런 십@끼를 데려다 쓰네 ?
    와 ㅅㅂ 당원무시하고 아래로 보는 인간
    경선으로 떨궈놓으니까
    청와대서 세탁기 돌리뿌네
    이러면 당을 정리해도 아무 소용 없는거 아냐?
    이렇게 생각할수도 있죠
    분리해서 생각하기 힘들죠
  •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 | 작성시간 26.06.05 지금 이대로면.. 이동형이 과거 문재인 대통령을 까는 논리가

    문재인 주변 인사를 봐라 하면서 깠는데..

    냉정하게 말하면

    그 당시 문재인 대통령의 인사는 지금에 비하면................

    하...........



    아..비통형은 지금 인사가 잘 되고 있다 생각할 수도 있겠군요...
  • 작성자스위티2 | 작성시간 26.06.05 지난번 합당이슈때 한준호 하는짓 보니 포용력도 없고 본인 이익 반하는거에 눈뒤집히고 설치던데 그런 인간을 비서실장?? 사실이라면 진짜 실망이죠!!
  • 작성자mamba | 작성시간 26.06.05 앞으로 인사 이슈는 더 문제겠구만.
  • 작성자퐝구라 | 작성시간 26.06.05 한준호가 예전에도 이잼 수행했었는데.. 대통령이 본인 비서실장 뽑는데 손발 맞춰왔던 한준호를 픽하는게 왜 선넘는거죠?? 이잼 성공을 원하면 좀 이잼이 일할수 있게 지지해 줍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