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오세훈 인스타 댓글 근황

작성자아이바오|작성시간26.06.05|조회수1,689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게아재비 | 작성시간 26.06.05 우리도 40~50대 결집이 느슨했기 때문에 나쁘지 않다고 봄
    재투표 가즈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추적60병 | 작성시간 26.06.05 2.30대 남자들 진짜 개 똥충이들
  • 작성자동치미된장국 | 작성시간 26.06.05 오세훈이에게 누군가 말해주길 바라.
    이번 사태와 관련해 과감하게 재선거 결단하고 재선거에서 이기면 그대로 대통령 당선도 가능하다고....
    누군가 말해주길 바라요 ㅋㅋ
    귀가 앏은 우리 오세훈이 할 것 같은데 ^.^;;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5 재투표 가즈아!!!!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05 맘같아서는 재투표하고 싶은데 한번 이렇게 해버리면 앞으로 무슨 조금만 꼬투리만 터지면 무조건 부정부정 재선거하자구 우길까봐 그게 걱정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