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흐름을 봐야 합니다 작성자iann|작성시간26.06.05|조회수75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좋든 싫든 우리는 집중을 못해 서울 시장을 잃었습니다.하지만 흐름은 저렇습니다.그러니 우리가 뭘 해야 할지 다시 한 번 생각해야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게아재비 | 작성시간 26.06.05 작성자독고다이3 | 작성시간 26.06.05 저건 여론 흐름도 있지만 인구 분포가 중요합니다. 20년 전부터 강세 지지층인 30~50대 200만은 경기도로 유입되어 경기권이 파란색으로 바뀌고 서울에 남은 60~70대 들이 당선에 결정적 역할를 하시 시작햇다고 봅니다 작성자캐인 벨라스케즈 | 작성시간 26.06.05 2026년 잘못 됐네요 한강라인 거의 오세훈 싹쓸이예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