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우리는 흐름을 봐야 합니다

작성자iann|작성시간26.06.05|조회수759 목록 댓글 3

 

좋든 싫든 우리는 집중을 못해 서울 시장을 잃었습니다.

하지만 흐름은 저렇습니다.

그러니 우리가 뭘 해야 할지 다시 한 번 생각해야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게아재비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독고다이3 | 작성시간 26.06.05 저건 여론 흐름도 있지만 인구 분포가 중요합니다. 20년 전부터 강세 지지층인 30~50대 200만은 경기도로 유입되어 경기권이 파란색으로 바뀌고 서울에 남은 60~70대 들이 당선에 결정적 역할를 하시 시작햇다고 봅니다
  • 작성자캐인 벨라스케즈 | 작성시간 26.06.05 2026년 잘못 됐네요 한강라인 거의 오세훈 싹쓸이예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