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덩치를 키워야합니다.
고작 김민석따까리들때메 이렇게
끝나면 안됩니다.
총리는 모르겠고 장관도 그렇고
전 암튼 뭐하나해서 계속 정치판에
살아있어야한다 생각합니다.
잘 회복하시고 꼭 일선에 돌아오시길!
+정원오,김경수도 마찬가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플러스알파 작성시간 26.06.05 잠룡은 많을 수록 좋지요.
-
작성자안싸행 작성시간 26.06.05 그들이 할일이지 우리가 어떻게 할수 있는일이 아닙니다.
-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05 분명 이겨낼겁니다
-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시간 26.06.05 정원오는 아직 잘 모르겟는데..김경수는 반드시 필요한 인재라고 봅니다
-
작성자MonsterFactory 작성시간 26.06.06 국민들이 원하는 때가 오면 자연스럽게 돌아오게 돼 있음.
그런 때가 오지 않으면 사라지는게 맞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