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조국(정원오,김경수)을 계속 지켜야된다 생각합니다

작성자새까만화가|작성시간26.06.05|조회수545 목록 댓글 9

계속 덩치를 키워야합니다.

 

고작 김민석따까리들때메 이렇게

끝나면 안됩니다.

 

총리는 모르겠고 장관도 그렇고

전 암튼 뭐하나해서 계속 정치판에

살아있어야한다 생각합니다.

 

잘 회복하시고 꼭 일선에 돌아오시길!

 

+정원오,김경수도 마찬가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05 잠룡은 많을 수록 좋지요.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05 그들이 할일이지 우리가 어떻게 할수 있는일이 아닙니다.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5 분명 이겨낼겁니다
  • 작성자검성진산월03 | 작성시간 26.06.05 정원오는 아직 잘 모르겟는데..김경수는 반드시 필요한 인재라고 봅니다
  • 작성자MonsterFactory | 작성시간 26.06.06 국민들이 원하는 때가 오면 자연스럽게 돌아오게 돼 있음.
    그런 때가 오지 않으면 사라지는게 맞는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