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최진봉이랑 정준희 같이 방송나오는거 첨보네요

작성자그룽|작성시간26.06.05|조회수1,191 목록 댓글 15

매불쇼에 출연중인데

항상 최진봉이 스스로 최고의 언론학자라고 헛소리하는데

정준희 앞에서 얼마나 하찮은 존재인지 확실히 드러날듯.. 이미 알사람 다 알고있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 | 작성시간 26.06.05 유시민 출연할 때는 5만원 더준대도 안나오더니 정준희는 만만하다고 생각하나봐요
    유시민은 웃으면서 멕이면서 조지는 편이고 정준희는 바로 돌직구 꼽아버리는데
  • 작성자바나나쥬스 | 작성시간 26.06.05 가짜가 사기치고 다니면서 하는거없이 출연료만 루팡하더니 진짜 우리나라 최고 언론 학자 만나는건 무슨 깡일까 ㅋㅋㅋㅋㅋ
  • 작성자나 쌍스런 사람 만들거야? | 작성시간 26.06.05 매불쇼도 그랬지만 시사건건도 그랬죠
    이십대는 법으로 싹 죽여놔야 합니다
    어차피 찍지도 않을거 찍어 죽여놔야 정신을 그나마 차릴듯
    잘해주면 절대 안됩니다 더 우릴 가지고 놀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05 격하게 공감합니다! 이제 선을 넘어서 밟지않으면 우리가 밟힐수있죠
  • 작성자살빼면장동건 | 작성시간 26.06.05 얼마전 장인수기자 사건 터졌을때 바로 장인수전기자라고 하는거 보고 저인간은 학자도 아니고 인간도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