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최진봉 ㅋㅋㅋㅅㅂ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작성시간26.06.05|조회수1,764 목록 댓글 17

이동형이 매불쇼에서 유시민오기전에 왜 도망갔냐고하니
“같이 있기 싫으니깐”

ㅋㅋㅋㅋㅋ진짜 개짜치는 인간
저런게 교수고 학자고 목사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어나라용사여 | 작성시간 26.06.05 대한민국 목사 ㅋㅋㅋㅋㅋ
  • 작성자JUNS@CHOI | 작성시간 26.06.05 매불쇼도 물갈이 좀 했으면 하는데… 최욱은 사람이 너무 여린것 같네요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5 목사고 교수랜다
  • 작성자★도전자★ | 작성시간 26.06.05 목사 아무나 못합니다ㅋ
  • 작성자1312duq별 | 작성시간 26.06.05 목사들은 ㄹㅇ 답이없죠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