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우리 농운이 쑈하냐? 뭐 대선후보냐?
사이즈보니 내란당과 싸우느라 2년 간다 너 ㅋㅋ
빵숙이는 그냥 답없다 넌…
서비스))
언석이는 원내대표 사퇴하는데 눈물의
쑈하고 있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내가가는이길이 어디로가는지 작성시간 26.06.05 Leo Messi 무시하는게 아니라 그런 걱정들이 체급을 키워주는거 같네요
견제 해야 된다는 의견은 공감하나 당장 대선 후보급을 넘어 대통령 될거 같다는 생각은 동의 할수 없네요 -
작성자강태산 작성시간 26.06.05 이제 국회의원 됐으니 뚜껑 까자
-
작성자밤순이 작성시간 26.06.05 하 시벌진짜 면상 개젓같은새끼들 다모아놨네
-
작성자이새끼를 구원하소서..... 작성시간 26.06.05 이준석 한동훈한테 줄 서겠네 ㅋㅋㅋㅋ
-
작성자1312duq별 작성시간 26.06.05 최악이다 정말 다음 대선 민주당 정신 빠짝 차려야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