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국회에 참석하는 한동훈/이진숙/김태규

작성자Happy125|작성시간26.06.05|조회수2,068 목록 댓글 41

 

 

 

 

 

 

 

 

 

ㅋㅋㅋ 우리 농운이 쑈하냐? 뭐 대선후보냐?

사이즈보니 내란당과 싸우느라 2년 간다 너 ㅋㅋ

 

빵숙이는 그냥 답없다 넌…

 

 

서비스))

언석이는 원내대표 사퇴하는데 눈물의 

쑈하고 있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내가가는이길이 어디로가는지 | 작성시간 26.06.05 Leo Messi 무시하는게 아니라 그런 걱정들이 체급을 키워주는거 같네요
    견제 해야 된다는 의견은 공감하나 당장 대선 후보급을 넘어 대통령 될거 같다는 생각은 동의 할수 없네요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05 이제 국회의원 됐으니 뚜껑 까자
  • 작성자밤순이 | 작성시간 26.06.05 하 시벌진짜 면상 개젓같은새끼들 다모아놨네
  • 작성자이새끼를 구원하소서..... | 작성시간 26.06.05 이준석 한동훈한테 줄 서겠네 ㅋㅋㅋㅋ
  • 작성자1312duq별 | 작성시간 26.06.05 최악이다 정말 다음 대선 민주당 정신 빠짝 차려야 할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