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오세훈 무상급식 반대에 시장직도 걸었으면서…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5|조회수611 목록 댓글 1

부정투표론자들이 재투표 하자는거엔
시장직 못걸고 입꾹닫 하는중…
개표전엔 자기가 먼저 말 꺼냈으면서
당선되고 나니 뱉은 말 무르기 쉽지않나봄ㅋㅋㅋ

브정선거론자들 한테는 오세훈 당선보다
지금 개표 무효 되는게 더 중요하테니..

지금 인스타 알고리즘 잘못타서
글 내릴때마다 부정선거 글만 올라옴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5 그럴때는 이쁜 아가씨 링크한 두어번 타면 되요
    조희대랑 국힘이랑 보험든거 같은데 보험사고 났다구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