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투표론자들이 재투표 하자는거엔
시장직 못걸고 입꾹닫 하는중…
개표전엔 자기가 먼저 말 꺼냈으면서
당선되고 나니 뱉은 말 무르기 쉽지않나봄ㅋㅋㅋ
브정선거론자들 한테는 오세훈 당선보다
지금 개표 무효 되는게 더 중요하테니..
지금 인스타 알고리즘 잘못타서
글 내릴때마다 부정선거 글만 올라옴ㅡㅡ
다음검색
부정투표론자들이 재투표 하자는거엔
시장직 못걸고 입꾹닫 하는중…
개표전엔 자기가 먼저 말 꺼냈으면서
당선되고 나니 뱉은 말 무르기 쉽지않나봄ㅋㅋㅋ
브정선거론자들 한테는 오세훈 당선보다
지금 개표 무효 되는게 더 중요하테니..
지금 인스타 알고리즘 잘못타서
글 내릴때마다 부정선거 글만 올라옴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