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완소슬이
|
작성시간
26.06.05
이거 극우새끼들도 글코 우리들도 글코
재투표 하자고 난리임ㅋㅋㅋ
그럼 재투표해야죠
-
작성자오늘밤에도별이바람에스치운다
|
작성시간
26.06.05
선관위랑 박터지게 싸워봐라 2찍극우들아
-
작성자썬샤인1
|
작성시간
26.06.05
재선거 하자하면 안할겁니다.선관위 다 사퇴해야됨
-
작성자완료
|
작성시간
26.06.05
하 어쩔수 없이 다시 해야겠네
-
작성자독고다이3
|
작성시간
26.06.05
다시해도 10만표 이상 세후니 이기니까 당당하게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