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서울 송파때메 걱정이네요 부정선거 이슈라니

작성자노블리스오블리지|작성시간26.06.05|조회수1,912 목록 댓글 33

그럼 서울만 재선거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완소슬이 | 작성시간 26.06.05 이거 극우새끼들도 글코 우리들도 글코
    재투표 하자고 난리임ㅋㅋㅋ
    그럼 재투표해야죠
  • 작성자오늘밤에도별이바람에스치운다 | 작성시간 26.06.05 선관위랑 박터지게 싸워봐라 2찍극우들아
  • 작성자썬샤인1 | 작성시간 26.06.05 재선거 하자하면 안할겁니다.선관위 다 사퇴해야됨
  • 작성자완료 | 작성시간 26.06.05 하 어쩔수 없이 다시 해야겠네
  • 작성자독고다이3 | 작성시간 26.06.05 다시해도 10만표 이상 세후니 이기니까 당당하게 합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