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천주교정의평화연대 페이스북 작성자식사는 잡쉈어?|작성시간26.06.05|조회수973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양라이거 | 작성시간 26.06.05 무교지만 천주교는 진짜 인정 합니다~ 작성자창백한 푸른 점 | 작성시간 26.06.05 똑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술술 읽힘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05 틀린소리 하나도 없네요ㅜ 작성자WOWA | 작성시간 26.06.05 그래.이게 정상적인 생각이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