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탄핵정국이었다고 쳐도 (사유가 비교 불가지만)
지방선거 대승에 코로나시기인데도 총선압승에...
그때는 당내 잡음도 크게 없었는데.... 공천관련 이슈도 없었고요
그건 개인적으로 이해찬의 역할이 매우컸다고 생각함..
실제로 대선 후 정치 그만둘랫다가 자유한국당에 빡쳐서 당대표까지 나오셨던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nomark208 작성시간 26.06.05 ㅆㅂ 외연 확장 ㅡㅡ
집토끼 다떠나는데 뭔 외연 확장 ㅡㅡ -
작성자쪼라마시했냐 작성시간 26.06.05 박그네, 이명박이도 설치는데 퇴임 지지율 45%받은 전직 대통령을 그 45퍼를 갈라치기 하니 되근냐고요. 암튼 의리가 없어요
-
작성자1312duq별 작성시간 26.06.05 그떄 민주당은 지금 민주당보다 최소 100만배는 잘했죠
-
작성자고슴다치 작성시간 26.06.05 그당시 지금보다 더 거지같은 색휘들도 문재인 덕분에 국회의원 뺏지 달았죠.....맨날 지기만 하던 민주당이 문재인이 당대표 대통령 하면서 모든 선거에서 이겼드랬죠.....특히 대통령 재임시절 총선과 지선은 오롯이 문재인의 힘으로 이겼던 선거였습니다
그래서 저놈들이 가장 먼저 악마화 한 대상이 문재인이었죠....그 의미는 가장 두려워 했던 민주당 정치인이 문재인 이었던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