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오늘 매불쇼 연대얘기나오는데 좋네요

작성자Man_Su_Re|작성시간26.06.05|조회수1,141 목록 댓글 10


진보당 사회민주당 대표들 나왔는데 얘기들어보니

진짜 민주당도 못쓸당인게 권력잡으면

그거나눠먹기 싫어서 입싹닦는데 참 할말이 없네요

이 연대를 이어가면서 진보진영을 키울려면 지금

뉴라인들이 쳐내지 못하면 영원히 연대는

빠이빠이일듯 합니다

전당대회때 무조건 다쳐내야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05 저도 듣는동안 많이 고개가 끄덕여 지더라구요
    지난대선때 민주당포함 진보세력들이 모두 이잼을 위해 함께했는데 대선끝나니 군소정당들 소외시키고 찬밥대접하니 한창민,김재연대표가 하는말도 충분히 일리가 있게 들렸습니다
  • 작성자대박용구 | 작성시간 26.06.05 오늘 좋았습니다. 인정
  • 작성자제이.비엘 | 작성시간 26.06.05 아침 김어준에서도 연대애기 좋았어요 최민희가 분 석을
  • 작성자nomark208 | 작성시간 26.06.05 당대표 연임
    +최고위원 싹다 물갈이 해야 ㅡㅡ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5 2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