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당 사회민주당 대표들 나왔는데 얘기들어보니
진짜 민주당도 못쓸당인게 권력잡으면
그거나눠먹기 싫어서 입싹닦는데 참 할말이 없네요
이 연대를 이어가면서 진보진영을 키울려면 지금
뉴라인들이 쳐내지 못하면 영원히 연대는
빠이빠이일듯 합니다
전당대회때 무조건 다쳐내야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WDSTRO 작성시간 26.06.05 저도 듣는동안 많이 고개가 끄덕여 지더라구요
지난대선때 민주당포함 진보세력들이 모두 이잼을 위해 함께했는데 대선끝나니 군소정당들 소외시키고 찬밥대접하니 한창민,김재연대표가 하는말도 충분히 일리가 있게 들렸습니다 -
작성자대박용구 작성시간 26.06.05 오늘 좋았습니다. 인정
-
작성자제이.비엘 작성시간 26.06.05 아침 김어준에서도 연대애기 좋았어요 최민희가 분 석을
-
작성자nomark208 작성시간 26.06.05 당대표 연임
+최고위원 싹다 물갈이 해야 ㅡㅡ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05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