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4000억 뿌린다…"국민들의 지지에 보답" 작성자피피딸기|작성시간26.06.05|조회수1,27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aver.me/xXnSWxxL삼성전자, 4000억 뿌린다…"국민들의 지지에 보답"삼성전자가 성장의 성과를 국민과 함께 나누는 ‘국민과 함께, 삼성전자 감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가 앞서 발표한 ‘향후 5년간 5조원 사회 기여’ 약속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2막 | 작성시간 26.06.05 좌파야? 작성자신길1동 | 작성시간 26.06.05 휴대폰 바꿀때가 되긴 했는데… 작성자뜻밖의지출 | 작성시간 26.06.05 좌파네 재용이형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