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다음 대권주자?

작성자yogabi1|작성시간26.06.05|조회수1,191 목록 댓글 27

일단 오세하구 동후니는 선거이겨서 도전할꺼고
솔직히 민주쪽에선 마땅히 없는듯요
민서기는 욕심은 있겠지만 당에서도 지지못받구

이번에 훈시기형 총리가셔서 잘하심
이미지도 좋고
제 의견으로는 1순위입니다

훈이형
딴짓안하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05 노무현, 이재명 모두 나중에 나왔죠
    그런분들이 나오려면 김민석같은것들이 사라져야됩니다
    대권주자 제거를 위해 목숨을걸 인간형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뭐여,, | 작성시간 26.06.05 그냥 무조건 이잼 연임시켜야 함 이잼 이대로 5년만 스기에는 너무 아까움
  • 작성자nomark208 | 작성시간 26.06.05 아직 4년, 총선 2년 충분히 우리쪽 인물 나올 시간이에유~~^^
  • 작성자차단기 | 작성시간 26.06.05 추미애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