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오세하구 동후니는 선거이겨서 도전할꺼고
솔직히 민주쪽에선 마땅히 없는듯요
민서기는 욕심은 있겠지만 당에서도 지지못받구
이번에 훈시기형 총리가셔서 잘하심
이미지도 좋고
제 의견으로는 1순위입니다
훈이형
딴짓안하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로캅실바 작성시간 26.06.05 노무현, 이재명 모두 나중에 나왔죠
그런분들이 나오려면 김민석같은것들이 사라져야됩니다
대권주자 제거를 위해 목숨을걸 인간형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05
-
작성자뭐여,, 작성시간 26.06.05 그냥 무조건 이잼 연임시켜야 함 이잼 이대로 5년만 스기에는 너무 아까움
-
작성자nomark208 작성시간 26.06.05 아직 4년, 총선 2년 충분히 우리쪽 인물 나올 시간이에유~~^^
-
작성자차단기 작성시간 26.06.05 추미애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