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정의당은 지금 빚더미여야는데 어떻게 또 살아나는걸까요?

작성자새까만화가|작성시간26.06.05|조회수735 목록 댓글 3

대체 무슨 상황일까요...진짜 궁금함.

 

다음 총선,대선 또 나오면 진짜 궁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독고다이3 | 작성시간 26.06.05 한당이 완전 망가 져도 저렇게 10년이상 버티는데 통진당을 하루아침에 날려버렸으니 사법 카르텔 진짜 지긋지긋. 국짐당는 열번 더 해산 당했어야지
  • 작성자던킨소년 | 작성시간 26.06.05 특별당비 요청중이더라구요
  • 작성자게아재비 | 작성시간 26.06.05 수상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