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의와 같이 유치장에 있었던 사람이 장사의신에게 한 제보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5|조회수1,46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걍 용호나 따라가라 세의야 헛짓거리 그만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 작성시간 26.06.05 돈많은 진성 돌아이에게 제대로 걸린 세이.. 그냥 친구 만나러 가는게 낫지 싶다. 작성자theverve | 작성시간 26.06.05 장신한테 그게 통하겠니? 제대로 개털 될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