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분도 박근혜 시절엔 국무총리를 하셨습니다... 작성자아십라쿰|작성시간26.06.05|조회수97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Vch1OiVL7gM?si=fFoYU6Aue7A-s7Fd다칩니다!? 으아아아아ㅏㅇ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까만화가 | 작성시간 26.06.05 콘서트장왔냐 바디슬램을 하네 ㅎ 작성자dlorean | 작성시간 26.06.05 아까징끼 열사랑 동급이네 작성자어섹한사이 | 작성시간 26.06.05 이게 모꼬 ㅋㅋㅋ 작성자맨오브라만차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ㅋㅋ 바디슬램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