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노태악 이양반 동생이...

작성자Alex~!|작성시간26.06.05|조회수1,313 목록 댓글 4

노태강씨네요

박근혜가 정유라 때문에 '나쁜사람'이라고 콕집어서 

수모를 당하고 문재인 정부때 문체부 2차관으로 

승진했던 분인데...노태악 이양반은 판결도 그렇고 

우찌 이런 일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빛하늘 | 작성시간 26.06.05 뭐 가족끼리도 다른건 수두룩 하니까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Ale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러니까요~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05 지난 선거 김모후보는 형제들끼리 폭로전도 하는 마당에 출가한 형제는 논외죠.
  • 답댓글 작성자Ale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각자도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