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태악 이양반 동생이... 작성자Alex~!|작성시간26.06.05|조회수1,31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노태강씨네요박근혜가 정유라 때문에 '나쁜사람'이라고 콕집어서 수모를 당하고 문재인 정부때 문체부 2차관으로 승진했던 분인데...노태악 이양반은 판결도 그렇고 우찌 이런 일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빛하늘 | 작성시간 26.06.05 뭐 가족끼리도 다른건 수두룩 하니까요 ㅋㅋ 답댓글 작성자Ale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러니까요~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05 지난 선거 김모후보는 형제들끼리 폭로전도 하는 마당에 출가한 형제는 논외죠. 답댓글 작성자Ale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각자도생~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