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조희대 임기

작성자벌레잡는 왕관앵무|작성시간26.06.05|조회수1,451 목록 댓글 3

 

 딱 1년 남았네요 이것도 남은 임기 몇개월동안 그냥 퇴직준비하고 설렁설렁할지 아님 1년동안 빡세게 뭔가 일을 저지를지 단디 봐야 할거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랄라fff | 작성시간 26.06.05 저놈뿐만아니라 알박기 인사 못 하게 해야 합니다
  • 작성자패왕본색 | 작성시간 26.06.05 진짜 희대의 씹새끼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5 임기고 나발이고
    빨리 방 좀 빼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