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희대 임기 작성자벌레잡는 왕관앵무|작성시간26.06.05|조회수1,45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딱 1년 남았네요 이것도 남은 임기 몇개월동안 그냥 퇴직준비하고 설렁설렁할지 아님 1년동안 빡세게 뭔가 일을 저지를지 단디 봐야 할거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랄라fff | 작성시간 26.06.05 저놈뿐만아니라 알박기 인사 못 하게 해야 합니다 작성자패왕본색 | 작성시간 26.06.05 진짜 희대의 씹새끼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5 임기고 나발이고빨리 방 좀 빼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