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라이브로
선거유세하러 지방 전국투어하는거 봤는데
싫은 내색없이 경청하는자세 잘 봤습니다.
정원오후보께서는 반대입장이였을때도
그렇게 유세를 했을까요?
참...경선에서 박주민 안됐을때
이번 서울시장 선거는 글렀다했습니다
민주당 서울 지역 지지자들도 서로 당황한기색인게
서울시장 빼곤 민주당뽑은사람들이 다수였거든요.
선거끝나고 애둘러얘기하는걸 봤습니다.
아무래도 다른장관들 요새 행보나
부동산정책이 지지부진한걸 우려한것같습니다.
극우결집이아닌 민주당의 선거전략 참패였습니다.
단순히 이재명 대통령님 픽이라고 시민들이
무조건 따르는건 아니라는거죠
실제로 경선결과에 다수가 동의 못한다는겁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터아츠의 부활 작성시간 26.06.05 박주민이면 이겼을 겁니다. 인지도에서 넘사죠. 김상욱이 울산에서 이선호한테 당경선에서 이긴 게 인지도에요.
잼프가 정원오 한 번 띄우는 바람에 경선에서 진 게 아쉽죠.
민주당 경선서 이긴 정원오는 서울시에선 중도에게 인지도가 그닥이었죠. -
작성자fate2222 작성시간 26.06.05 솔직히 정원오는 대통령 sns로 잠시 뜬거죠
-
작성자nomark208 작성시간 26.06.05 거지갑형의 서사가 쓰여가는 중!!!!
정청래가 그랬듯 경선 패배 후 당에 헌신한 모습은 영원히 기억 될거고!!!!큰일 충분히 할거임 -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05 ㅋㅋ 어쨌든 경선투표는 당원이 한거라서 누구탓하기 힘든게 현실~ 이제 선택에 대한 작은 책임과 복기는 필요한 시점이라고 봅니다
-
작성자쏠아 작성시간 26.06.05 경선에서 당연히 박주민의원님 뽑앗는데.. 정원오님이 당선되엇다해서.. 정원오가 누군데?? 했었는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