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김민석 이언주 강득구 한준호 송영길 두고보자...

작성자뭐여,,|작성시간26.06.05|조회수985 목록 댓글 11

이 외에도 이번에 선거 관심도 없고 8월 전당대회에 즈그들 승리만을 위해서

 

분탕친 것들 

 

두고보자 절대 용서하지 않는다

 

서울시민이지만 어이없었다 어떻게 선거운동을 이따구로 하냐

 

오히려 오세훈 선거차량이 훨씬 많이 보임~

 

아주 나이브하고 자만에 빠져서 

 

즈그들 욕심만 드글드글 선거운동은 코빼기도 안비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05 이새퀴들 총선때 전부 날려야 함
  • 작성자이종격투기카페좋다 | 작성시간 26.06.05 경기도당.
    김승원.부승찬.등도 관련있을듯.
  • 작성자지구방위대6호 | 작성시간 26.06.05 오산 삽니다 오산시장 민주당이 당선되었지만 온통 빨간색 천지였습니다. 간혹 파란색 한두분 계시고 이준석까지 왔다갔는데 민주당 선거유세 정말 처참했습니다
  • 작성자사랑해요 이종 | 작성시간 26.06.05 김민석이 당대표 나오나본데 날려야됨
    나중에 공천도 날려야됨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05 반드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