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외에도 이번에 선거 관심도 없고 8월 전당대회에 즈그들 승리만을 위해서
분탕친 것들
두고보자 절대 용서하지 않는다
서울시민이지만 어이없었다 어떻게 선거운동을 이따구로 하냐
오히려 오세훈 선거차량이 훨씬 많이 보임~
아주 나이브하고 자만에 빠져서
즈그들 욕심만 드글드글 선거운동은 코빼기도 안비치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브래드 영 작성시간 26.06.05 이새퀴들 총선때 전부 날려야 함
-
작성자이종격투기카페좋다 작성시간 26.06.05 경기도당.
김승원.부승찬.등도 관련있을듯. -
작성자지구방위대6호 작성시간 26.06.05 오산 삽니다 오산시장 민주당이 당선되었지만 온통 빨간색 천지였습니다. 간혹 파란색 한두분 계시고 이준석까지 왔다갔는데 민주당 선거유세 정말 처참했습니다
-
작성자사랑해요 이종 작성시간 26.06.05 김민석이 당대표 나오나본데 날려야됨
나중에 공천도 날려야됨 -
작성자크로캅실바 작성시간 26.06.05 반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