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뭐 비판 ? 비난까지도 받고 있지만 저에게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5|조회수1,007 목록 댓글 35

현 정치인중 원픽은 여전히 조국입니다

갠적으로 차기 대통령감이라고도

생각하구요...

아픈만큼 성숙한다고 이번 패배 잘 이겨내시고

다시 날아 오르시길

뭔가 예전에 문통 보는거 같아서 좀 짠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5 좀 더 서사가 쌓이고 정치적인 능력치가 더 올라가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봅니다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불머리44 | 작성시간 26.06.05 조국이 이상한 행동 이해가 안되네요 점잖으신 분이
  • 작성자트리니다드 | 작성시간 26.06.06 조국의 정치적 유효기간은 사실상 끝났습니다. 검찰에 탈탈 털릴 때만 해도 동정표가 따랐지만, 권력이 있을 때조차 제대로 쓰지 못하고 무너지는 모습에 대중은 큰 실망감을 느꼈죠. 한국인들이 가장 싫어하는 '착하기만 하고 무능한 정치인' 프레임에 갇힌 것입니다. 이후 행보에서도 판을 흔드는 리더십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최근 당내 성비위 논란이나 박은정·신장식 왕따설 같은 세력 다툼조차 제대로 수습하지 못하는 걸 보면, 왜 이 당이 이름만 '조국혁신당'이고 조국의 색깔은 사라졌다는 말이 나오는지 알 것 같습니다.
  • 작성자불머리44 | 작성시간 26.06.06 백면서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