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서울패배가 20대 극우화탓? 말도 안되는 분석인 이유

작성자라즈베리파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1,331 목록 댓글 21

https://youtube.com/shorts/rfUULteAG1M?si=4YtHyywtlP57Wxb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5 정원오캠프가 등신짓한거죠
  • 작성자역시버럭신 | 작성시간 26.06.05 그냥 정원오가 문제였죠
    솔직히 저기는 전현희가 갔어도 이겼을겁니다
    질래야 질수없는 판때기였죠
  • 작성자그룽 | 작성시간 26.06.05 최진봉한테는 들을수없는 분석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5 뭐 아예 없다고 할 수는 없지만 진짜 강점을 배제한 채 선거운동을 했다는게 큰거 같습니다
    경선에서도 정원오가 누구야 할 정도였는데 이재명 대통령의 샤라웃으로 승기를 잡았으면 그걸 중심으로 갔어야 했고 당대표 또한 그걸 강조 했는데 다 쌩까고 오로지 정책 대결만 하려 덤비다 진겁니다
    정책 대결 이전에 본인이 누구인지 어떤 사람인지를 내세우는게 먼저고 그다음이 정책 대결 이고 그러는 중간에 상대방에게 악재로 적용 할 수있는 네거티브를 적절히 섞어 갔어야 하는건데
    어디 선비 싸움도 아니고....
    막말로 조선시대 붕당 정치도 그렇게는 안할거라 봅니다
    걍 정원오 후보 캠프가 말 그대로 개 ㅂㅅ짓 한겁니다
  • 작성자덤다에요 | 작성시간 26.06.06 서울만 그런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