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문조털래유 빼고 선거 치뤄보라하고 싶네요ㅋ

작성자Man_Su_Re|작성시간26.06.05|조회수977 목록 댓글 16


솔직한 심정입니다

그들 빼고 총선하고 대선 치뤄보라하고 싶네요

쟤들입장에선 조국 정청래를 김민석 이언주로

대처하고 김어준을 이동형 김용민으로 대처하고

유시민은 평론가니 함돈균 신인규외 기타등등ㅋ

어떤가요ㅋㅋ

민주당이 아주 개같이 망하는 그림이 그려짐ㅋ

내가 민주당을 지지자거나 아님 중도성향

투표권자들에게 물어보면 저런애들이 있는당에게

표를 주고 싶겠습니까?

당원들을 얼마나 그지같이 보면 저런애들을

내세워서 당을 먹을라고하는지 내 도통 이해가

안되서 끄적여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찌마와LEE | 작성시간 26.06.05 문조털래유 발상 자체가 중2병걸린 꼬맹이가 이제 부모 친척 도움없이 살수 있다며 악쓰는 꼴이랑 비슷
  • 작성자nomark208 | 작성시간 26.06.05 저는 솔직한 심정으로 문조털래유 짖어대는 ㅆㅂ것들때문에 문통이 경남 선거 지원 못한게 경남도지사 패배에 큰 영향을 줬다 봅니다 ㅡㅡ ㅆㅂ
  • 작성자쪼라마시했냐 | 작성시간 26.06.05 공감요. 그러면 또 반명이라고 지랄하겠죠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05 지켜보고 있으면 잼있긴 할듯요 ㅎㅎ
  • 작성자Alan Shearer | 작성시간 26.06.05 그렇개 선거했던것이 찰스국민의당 아녀유?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