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정원오는 김재섭 고발 제대로 해야죠.

작성자새까만화가|작성시간26.06.05|조회수944 목록 댓글 5

아직도 구글에

칸쿤 정원오 검색됨.

 

이거 확실히 박살내야됨.

 

당차원에서 대응꼭 좀 해주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05 이번 투표날도 칸쿤거리면서 비아냥거리는놈 몇 있었는데ㅋㅋ
  • 작성자강철의연근술사 | 작성시간 26.06.05 칸쿤 믿는 놈들 생각보다 많습니다
    물론 그거 믿을놈들은 뭐를해도 믿었겠지오
  • 작성자Leo Messi | 작성시간 26.06.05 고발해도 처벌 안받을 확률이 높고 처벌 받아도 몇년은 걸립니다. 이러니 네거티브 하는게 무조건 이득인데 이번에도 민주당은 그냥 앉아서 당햇네요
  • 답댓글 작성자키미테 | 작성시간 26.06.05 이제는 혐오스러울 정돕니다.민주당 그놈의 얼어죽을 ㅆㅅㅂ질...
  • 작성자퐝구라 | 작성시간 26.06.05 이 새퀴가 그래서 확신이 아닌 의문이다~ 이런식으로 던졌죠~ 그래서 법적처벌 아마 쉽지 않을 겁니다... 이번에 같이 오세훈 물고 뜯어주면서 공중전 해줬어야 했는데....그게 너무 아쉬움,. 윤건영 의원도 그걸 제일 아쉬워 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