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구글에
칸쿤 정원오 검색됨.
이거 확실히 박살내야됨.
당차원에서 대응꼭 좀 해주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작성시간 26.06.05 이번 투표날도 칸쿤거리면서 비아냥거리는놈 몇 있었는데ㅋㅋ
-
작성자강철의연근술사 작성시간 26.06.05 칸쿤 믿는 놈들 생각보다 많습니다
물론 그거 믿을놈들은 뭐를해도 믿었겠지오 -
작성자Leo Messi 작성시간 26.06.05 고발해도 처벌 안받을 확률이 높고 처벌 받아도 몇년은 걸립니다. 이러니 네거티브 하는게 무조건 이득인데 이번에도 민주당은 그냥 앉아서 당햇네요
-
답댓글 작성자키미테 작성시간 26.06.05 이제는 혐오스러울 정돕니다.민주당 그놈의 얼어죽을 ㅆㅅㅂ질...
-
작성자퐝구라 작성시간 26.06.05 이 새퀴가 그래서 확신이 아닌 의문이다~ 이런식으로 던졌죠~ 그래서 법적처벌 아마 쉽지 않을 겁니다... 이번에 같이 오세훈 물고 뜯어주면서 공중전 해줬어야 했는데....그게 너무 아쉬움,. 윤건영 의원도 그걸 제일 아쉬워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