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선관위는 문제가 있긴하네요

작성자나좀때려줘|작성시간26.06.05|조회수1,505 목록 댓글 21

투표용지를 최적화 하는건 비용 고려해서 가능한 방법인데,

그러면 모니터링을 하면서 어딘가 부족한 경우

빠르게 메울수 있는 방법이 있었어야 했는데

너무 무책임하게 업무를 했네요.

 

결과가 그나마 선관위 입장에서 다행인게

오세훈 당선인데 강북구 금천구 등에서 투표용지 부족이면

진짜 난리가 났을거고

반대로 정원오 후보가 아슬아슬하게 당선이 되었으면

그것도 진짜 난리가 났을거 같네요. 

그나마 결과가 오세훈이 당선되었는데

오세훈 강세지역에서 문제가 생겨서 

이정도지 어휴 상상만 해도 끔찍하네요

 

선거가 1년에 몇번이나 있다고 

관리가 이렇게 허술한지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좀때려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선관위 입장에서는 그나마 다행이라고 봅니다. 오세훈이 당선되었는데 금천구에서 용지부족했다? 저도 난리쳤을거 같거든요
  • 작성자이종정회원임 | 작성시간 26.06.05 허술한 게 아니라 의도적인 게 아닐까 의심됩니다.
    오세훈 질 꺼라 예상해서 아수라장 만들려고 했던 것이 아닌가?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5 타이밍상 일단 터트렸고 하바리들 달려들고
    당대표고 후보고 다죽어 이랬는데
    막판에 역전되버렸으니
    하바리들은 부정 외치고 있는데
    대가리들을 흠 부정선거 아닐지도?
    이럼서 즈그끼리 맞대결하는 그림이 되버린거죠
  • 작성자거시기사랑 | 작성시간 26.06.05 개수작은 넘버완..
  • 작성자엄지만한거기 | 작성시간 26.06.05 조희대 작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