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합당을.했으면 이겼다는게 평택만 인가요?

작성자cloudtiger|작성시간26.06.05|조회수1,181 목록 댓글 35

이번 지선에 1번 3번이 같이나와서 대립되서 국힘된 지역이 광역 단체장에는 일단 없고

울산 단일화됏고

기초의원 쪽은 국힘이.어부지리로 얻은건 없는거 같은데

조국혁신당 후보가 안나와도 경남 대구에서 졋고(경남도 조기단일화 된거같아서 수정)

구시군의장 진 지역들도 대부분 표가.안갈라졌는데

 

어떤 이유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눈먼자의 최후 | 작성시간 26.06.05 민주당과 조국당이 싸울일도 없었죠
    이슈를 다 빨아들이는 일도 없었죠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05 용남이등판으로 민주당분들은 자괴감들고 국힘은 자신감생겼죠
    사채업자도 공천하는 민주당은 더욱 더 봐줄수없다!
    보수가 많은지역일수록 타격이큼 ㅜ
  • 작성자Alan Shearer | 작성시간 26.06.05 선거기간부터 지금까지 말나오는것도 결국 합당안해서 나오는것들이 대부분 이글이 올라온것도 그렇고
    평택만보더라도 논란,이슈가 해당지약에서만 돌았으면 몰라도 전국적인이슈가 되어버린 마당에 영향이없다고 하믄 말이 안되쥬 어차피 양당지지자는 확고하고 중간층 선택으로 바뀌는건데 오죽하믄 pk,tk 캠프에서 저상황좀 빨리 정리해달라고 했를까
  • 작성자불머리44 | 작성시간 26.06.05 조국이 이상한 행동 이해가 안되네요 점잖으신 분이
  • 작성자아중보석 | 작성시간 26.06.06 통합햇으면 부산시장나가서 우리가 남이가하면 되죠. 그럼 한동훈은 보궐 나갈일도 없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