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관리자가 옛날에는 정치글 개수 관리하는 것 같더만
펨코 사이트 폐쇄 얘기 나오고 성명문 같은거 쓴 뒤로
아주 정치글로 전체다 도배시켜놨네
민주당 혐오글 ,선관위 묶어서 민주당 욕도배, mbc중국공산당채널,
환율글 5분마다 올려서 정부 무능한 프레임 만들고 , 아주 펨코들어가면 나라
계엄때보다 더 망한거 같은 느낌 쎄게 들게하네
각 대학마다 민주주의 죽었다고 성명문 나온 내용을 게시판에 끝도없이 도배하고
마치 민주당 이재명 잘못인거 마냥 프레인 씌우고 거기에 댓글로 욕하고 선동하고 선동되는거 ㅈ같아서 못보겠음
선관위가 헌법상 독립기구로 이잼대통령도 어떻게 못하는데 개 ㅈㄹ 염ㅂ을 떠는데 진짜 ..
암튼 축구실시간 영상 보러 들어가는게 목적인데 게시판 ㅈ같아서 못들어가겠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반호린 작성시간 26.06.05 펨코에는 윤어게인, 국힘 진성, 국힘성향 개혁신당, 디시/일베에서 굴러온 넘들이
바글바글해서 날마다 민주당과 이재명 까는 글만 엄청나게 올라옵니다. -
작성자Axl Rose 작성시간 26.06.05 하....
-
작성자저어새 작성시간 26.06.05 없앨 명분이 없겠죠??
-
작성자제이코오오옵 작성시간 26.06.05 저긴 포텐이라도 먼저 없애야 됩니다
쓰레기통이 사이트 메인에 있으니 다 노출되죠 -
작성자1312duq별 작성시간 26.06.05 펨코는 완전히 일베 2중대고 어쩔때는 일베보다 훨씬 더하죠 개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