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4월달에 마라톤참가함 김민새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작성시간26.06.05|조회수1,032 목록 댓글 19

하다하다 이제는 뉴호남이랍니다 여러분
총리가 마라톤뛰는건 살다살다 처음봄
경호안받니??
전북으로 주소이전했죠?당원이 많으니까 ㅋ
참 투명합니다

https://www.yna.co.kr/view/AKR2026040501840000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까만화가 | 작성시간 26.06.05 홍사훈쑈보다가 알았네요 저도 참나
  • 작성자쪼라마시했냐 | 작성시간 26.06.05 배신의 아이콘 민새야
  • 작성자아목사실린 | 작성시간 26.06.05 사람 안바뀜
  • 답댓글 작성자김숙희 박아영 | 작성시간 26.06.06 22222실로 뼈저리게 느낍니다
    혹시나 잠시라도 바꼈구나 생각했던 제가 바보네요
  •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05 뉴~똥파리 자백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