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님, 광재 왔습니다” 작성자마지막 잎새|작성시간26.06.05|조회수1,317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5 작성자벨리아르 | 작성시간 26.06.05 재수햄도 바로 갔던데 작성자화투캡쳐체리a | 작성시간 26.06.05 좌희정 우광재 였었는데 작성자1312duq별 | 작성시간 26.06.05 ㅜㅜ 안희정 작성자싸이코를패쓰 | 작성시간 26.06.06 김민석하고 제대로 붙을 사람은 이광재 밖에 없음. 정청래도 너무 좋지만...제발 대승적으로 이광재를 대표로 밀어주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