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빵숙이는 지가 잘나서 의원된줄아네요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작성시간26.06.05|조회수817 목록 댓글 12

첫날부터 개소리를 ㅋ
그당서 한자리 하려면 그정도론 안되
더지껄여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봉도 | 작성시간 26.06.05 2222222222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도 몰라!1 | 작성시간 26.06.05 담번에 호남이나 인천계양나가라 살아돌이와서 대선나가야지~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5 2찍들 수준애 안성맞춤
  • 작성자1312duq별 | 작성시간 26.06.05 진짜 얄미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