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오세훈은 주식시장의 적

작성자좋은날오겠지|작성시간26.06.05|조회수1,861 목록 댓글 11

https://youtu.be/YSlCdmMkmts


오전에 제가 말한 주식단톡방에 미는 프레임

그래도 완전 개소리는 아니었네요

2찍들 발작버튼인건 확실하더라고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elLow | 작성시간 26.06.05 참 되도않는 소리를 진지하게 하고, 믿고, 퍼나르고
  • 답댓글 작성자HelLow | 작성시간 26.06.05 언제나이종준회원 오세훈땜에 주식이떨어졌다는거요
  • 답댓글 작성자엄니저마음에안들죠? | 작성시간 26.06.05 HelLow 증명할수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Sherdog | 작성시간 26.06.05 222
  • 답댓글 작성자릅신이고트다 | 작성시간 26.06.06 33333어이가 없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