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저는 이 투표 부실의 원인이~

작성자미니뽀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689 목록 댓글 5

제 생각인데 여론조사에서 계속적으로
서울시장 민주당 정원오 후보가 많이 앞서자

조희대의 선관위 중에 일베가 부정선거 일으켜서
나라를 혼란스럽게 만들려고 이 짓거리 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그 작업을 오세훈이 물어버린거구요~~

선관위 애들중에 일베세력 분명히 존재하고
사고 칠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뜻밖의지출 | 작성시간 26.06.05 ㅂㅅ 보존 법칙이라고 충분히 생각하실수 있으십니다. 저도 선관위라고 멀쩡한 사람만 있을거라 생각 안드네요. 최근 투표율이 50프로가 넘어가는데 유권자 절반에 해당하는 양만큼만 인쇄했다?? 전혀 납득할수없어요... 저도 선관위 내부에서 누군가 희대의 ㅂㅅ짓 한거라 봅니다!!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5 제 생각도 똑같아요
  • 작성자화투캡쳐체리a | 작성시간 26.06.05 어? 저도 그런것같아서 의심중인데;;;
  • 작성자유후 | 작성시간 26.06.05 그럴가능성도 배재할수 없다고 봅니다
  • 작성자pops5922 | 작성시간 26.06.05 없어져야 할 단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