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동형은 친석계가 어딨냐고 왜 지가 더 화를 냅니까?
친석계가 정말 없어서 그런가요?
아니면 친석=친명이라는 생각으로 친석이 아니라
친명이다 라는걸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싸행 작성시간 26.06.05 요즘 이사람 짤 돌아댕기는거 보면 무슨 내가 다 알고 있다는게 예전 천공 보는거 같음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작성시간 26.06.05 병원을 가봐야 하는 사람임
부모님걸고 진짜 친석이 없다고 생각하냐? 물어보면 대답못할걸요 ㅋㅋ -
작성자밀크BOY 작성시간 26.06.05 너무 많은 사람들에게 들켜서요
-
작성자크로캅실바 작성시간 26.06.05 친문은 있는데 친석계는 없다는게 어떻게 사고를 해야 가능한지?
-
작성자눈먼자의 최후 작성시간 26.06.05 웃기죠
팀김어준은 되고
친문도 되고
문파의 부활
친청도 되는데
친석은 안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