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B동형

작성자코케 허니|작성시간26.06.05|조회수1,146 목록 댓글 12

B동형은 친석계가 어딨냐고 왜 지가 더 화를 냅니까?

친석계가 정말 없어서 그런가요?

아니면 친석=친명이라는 생각으로 친석이 아니라

친명이다 라는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05 요즘 이사람 짤 돌아댕기는거 보면 무슨 내가 다 알고 있다는게 예전 천공 보는거 같음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 작성시간 26.06.05 병원을 가봐야 하는 사람임
    부모님걸고 진짜 친석이 없다고 생각하냐? 물어보면 대답못할걸요 ㅋㅋ
  • 작성자밀크BOY | 작성시간 26.06.05 너무 많은 사람들에게 들켜서요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05 친문은 있는데 친석계는 없다는게 어떻게 사고를 해야 가능한지?
  • 작성자눈먼자의 최후 | 작성시간 26.06.05 웃기죠
    팀김어준은 되고
    친문도 되고
    문파의 부활
    친청도 되는데
    친석은 안되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